본문 바로가기
IT, 전자,음향기기

나한테 꼭 맞는 아이패드 고르는 법!!!!!!!!!!!!!!!!! (feat. 아이패드 추천)

by UpRainbow 2020. 10. 3.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한테 꼭 맞는!!!! 

 

아이패드 고르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해요~!!!

 

먼저 아이패드는요~ 종류가 총 4가지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아이패드 에어 3세대, 아이패드 7세대, 아이패드 미니 5세대

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먼저 아이패드 미니 5세대부터 알아볼까요?

 

아이패드 미니5세대

미니는 500g도 되지 않는 무게로 가벼움을 선사하고 있고, 손으로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터치 ID 지문센서를 탑재하고 있고, 배터리 용량은 하루 정도는 거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나는 그냥 미니 같은 작은 아이패드를 가지고 싶다!!! 하시는 분들 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5세대를 추천드릴게요!!

 

아이패드 8세대

 

아이패드 8세대

먼저 화면 비율은 10.2인치로 애플 펜슬은 1세대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2세대는 사용 불가!!!

 

무게도 500G 미만이에요, 칩셋은 A12가 탑재되었다고 해요.

 

아쉽게도 라미네이팅은 처리가 안 되어 있다고 하네요 ㅜㅜ..

 

라미네이팅이란? 내부에 있는 LCD와 겉 유리판 사이를 최대한 밀착시켜 겉 유리면과 내부 디스플레이의 일체감을 높이는 작업이라고 해요. 

 

화면을 볼 때나, 터치를 할 때나, 필기감에서 큰 차이가 있다고 하는데요!! 언제쯤 라미네이팅 처리를 해줄련지 ㅜㅜ

 

그림을 그리시는 분들이라면 꼭 라미네이팅 처리가 되어있는 제품을 사시는 게 좋으실 듯해요!

 

아이패드 에어 4세대

 

아이패드 에어 4세대

화면 비율은 10.9인치로 전작보다 조금 더 커진 화면인데요!

 

무게 또한 458~460G이라고 해요!! 화면이 더 커졌는데도 무게가 더 가볍네요???

 

애플 펜슬은 1세대, 2세대 전부 호환이 되고요!!

 

칩셋은 A14 바이오닉이 탑재되었다고 하고, 라미네이팅이 처리가 되어있는 제품이라고 해요!!

 

가격은 위의 아이패드 8세대, 아이패드 에어 4세대 가격 차이는 10~20만 원 밖에 차이가 나지 않는다고 해요!!

 

이왕 살 거 조금 더 보태서 좋은 거 사는 게 낫지 않겠.... 읍읍

 

마지막으로 아이패드 프로 4세대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아이패드 프로는 가격부터가 너무 비싼데요..

 

제일 싼 가격대가 102만 원이라고 하는데요..

 

아이패드 프로 4세대는

 

노트북 대체해서 쓰실 분,

 

최상위 모델을 쓰고 싶다!!,

 

애플 펜슬 2세대를 꼭!!!!!! 쓰고 싶다!!,

 

홈버튼이 있는 디자인이 너무 싫다!!!,

 

베젤이 너무너무 싫다!!!

 

이런 분들에게 프로 4세대를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내게 어떠한 아이패드가 내 손에 꼭 맞을지에 대한 시간을 알아보았는데요??

 

내게 꼭 맞는 아이패드.. 혹시 이 글을 보고 찾으셨나요??

 

찾으셨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